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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usic -/Celtic

The Evening Bells - Sheila Ryan

by applejack 2020. 9.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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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vening Bells - Sheila Ryan

Album : Down by the Glenside

Track Listing
01- Morin Seheoin - Sheila Ryan / 04:22
02- The Evening Bell - Sheila Ryan / 05:54
03- I Will Love You - Sheila Ryan / 04:28
04- Requiem for the Croppies /
      Down by the Glenside - Sheila Ryan / 04:30
05- Stormy Seas - Sheila Ryan / 03:43
06- Glencoe - Sheila Ryan / 03:41
07- Danny Boy
      (Frederick Edward Weatherly) - Sheila Ryan / 05:28
08- Is AR Eireann - Sheila Ryan / 03:15
09- Hear the Wind Blow - Sheila Ryan / 05:09
10- Danny Farrell - Sheila Ryan / 03:58
11- Johnny Be Fair - Sheila Ryan / 02:00
12- Annie Laurie - Sheila Ryan / 04:20

Sheila Ryan's Biography

Sheila Ryan's Biography

'저녁 종소리’(Вечерний звон)는 '이반 코즐로프(Ivan Kozlov)'와 '알렉산드르 알야비예프(Alexander Alyabyev)'가 1828년에 작곡한 유명한 '러시아(Russia)' 민요랍니다. 가사는 '토머스 무어(Thomas Moore)'가 지은 '러시아(Russia)' 주제의 '시(詩)'에서 가저왔다고합니다.

'카나다(Canada)'에서 활동중인 '쉴라 레인(Sheila Ryan)'은 '아이랜드(Ireland)' 출생으로 '아이리쉬 하프(Irish Harp)'와 '기타(Guitar)'에 능숙하며 '아이리쉬 캘틱(Irish Celtic)' 음악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더 이브닝 벨(The Evening Bell)'은 1998년 그녀의 3집 '앨범: 다운 바이 더 그렌사이드(Album : Down by the Glenside)'에 수록된 곡으로 그녀가 '아이리쉬 하프(Irish Harp)'를 연주하며 부른 곡입니다.

'켈틱(Celtic)' 음악은 인도 유럽어족의 일파인 '켈트(Celt)'의 전통 음악이며,. '켈트(Celt)'의 이동과 정착 경로인 '아일랜드(Island)', '스코틀랜드(Scotland)', '웨일즈(Wales )', 프랑스의 '브리타뉴(Bretagne)', 스페인의 '갈리시아(Galicia)' 지방 등 서부 유럽지역에 광범위하게 퍼져 있으나 중심지는 '아일랜드(Island)' 입니다.

음악은 '아일랜드(Island)' 의 국가 상징인 '하프와 피들(Fiddle = 바이올린(Violin)'을 달리 이르는 말)', 팔꿈치에 바람 주머니를 끼고 연주하는 '백파이프(Bagpipe)', 말린 염소 가죽으로 만든 북 '보드란(Bodhran)', 음색이 바람 소리를 닮은 피리 '휘슬(Whistle)', 비교적 늦게 도입된 '어코디언(Accordion)', '밴조(Banjo)' 등 토속 악기로 연주를 합니다.

아련한 신비스러운 음이 특징이며 노래는 주로 신화나 전설을 소재로 한답니다. '피들(Fiddle / 바이얼린)', '하프(Harp)', '어코디언(Accordion)'이 말해주 듯 미국과 캐나다로 건너가서 '컨트리(Country)' 음악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컨트리(Country)'의 기원은 '캘틱(Celtic)' 이라는게 음악계의 정설입니다. 1940-50년대 '브로드웨이(Broadway)'를 수놓은 '탭댄스(Tap Dance / 징을 박은 구두 밑창의 앞부분과 뒤축으로 마룻바닥을 경쾌하게 두드리며 추는 춤)' 또한 '아일랜드(Island)'의 '포크(Folk)' 댄스에 기반하고 있으며, '게일어(Gaeilge)와 같은 토속언어를 고집하는 폐쇄성이 도리어 1980년대 이후 영미 음악계의 관심을 모으면서 '월드뮤직(World Music)' 바람으로 이어졌습니다.~[이하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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